본문 바로가기
무진군의 Game Life~★★

스팀 2022년 가정의 달(골든위크) 세일~

by 무진군 2022. 5. 1.


5월 2일까지 세일도 있으니 체크해 보세요. 피닉스 골든위크세일도 있지만, 매니아 게임인 부분으로 정보는 패스.
주목할 만한 세일은 몇가지로 요약할 수 있는데요.(무순)

1. 네오위즈 세일
세일 대표작 : 스컬 / 디제이맥스 (DLC할인 포함)

2. 반다이 세일
세일 대표작 : 드래곤볼 / 슈로대 / 원피스 / 테일즈시리즈 / 아이돌마스터 / 에이스컴뱃 (엘든링은 빠졌네요)

3. 캡콤세일
세일 대표작 : 스트리트파이터 / 데메크 / 레지던트이블 / 역전재판 / 몬헌 / 데드라이징 등등 (워낙많....)
-조금 애매한 구성이 있긴 한데

4. 스퀘어에닉스 세일
세일 대표작 : 드퀘 / 파판 / 니어오토마타 / 성검전설 / 옥토패스 트래블러등.
-개인적으로는 드퀘라인 빼고 구파판은 조작감이....-ㅅ-;.. (클래식 파판7 은 50%니까 뭐...)

5. 코에이 세일
세일 대표작 : 아뜰리에 / 인왕 / 닌자가이덴 / DOA / 령 제로 / 삼국지(옛날것만)등.
-뭔가 이식상태가 약간 멜랑 꼴리하고 워낙 가격대가 높은 게임 세일이라.. 전체적 가격은 아쉬운편 고전이어도 가격할인율이 되어도 가격이 높은편. 코에이기준으로만 보면 그런데로 괜찮을듯. 
삼국지는 1,2,3만 해봤기 때문에 뭐라 하기가...흠...

6. NIS 세일(디스가이아 라인-있을 분들은 다 있겠쥬.)
세일 대표작 : 디스가이아 / ys(팔콤퍼블리쉬) / 절체절명도시4 / 요마와리시리즈 / 마녀시리즈
- 전체적으로 파고들기 요소가 많은 게임 및 귀여운 그래픽.. 개인적으로는 프리니시리즈좀 나와주면 좋겠는데 ;ㅂ;

7. 스파이크 춘소프트 세일
세일 대표작 : 슈타인즈 게이트(엘리트는제외) / 절대절망소녀 / 단간론파등
- 조금 매니악한 게임 라인 퀄리티 좋은 게임이 많음.

8. 에일리언 세일(5월2일 종료)
세일 대표작 : 에일리언 시리즈
-에일리언...에일리언,,.,에일리언..

9. 스타워즈 세일
세일 대표작 : 스타워즈 시리즈
- 해보질 않아서 패스 패스..

정리하면 이정도 입니다. 조금 특이한게 드래곤볼Z 카카로트같은 경우 이전과 할인율이 높아 졌는데 가격은 비싸진 기현상(?)이 있는데 버전이 기본 버전이 아닌 딜럭스버전! 할인율은 훨씬 상승했군요 좋은 기회 같습니다.

SRPG 매니아라면 NIS의 디스가이아시리즈를 추천 합니다.
JRPG 매니아라면 드퀘 / 니아 시리즈 
액션 RPG 매니아라면 몬헌 시리즈(캡콤)
음악게임 : 디맥(네오위즈) - 국산이란점이 좋네요.
공포액션어드밴쳐 : 레지던트이블 시리즈(캡콤)
격투 : 스파와 캡콤의 격투게임 시리즈(흠...최근 좀 떨어지는 듯) 
어드밴쳐 : 춘소프트의 타이틀류

정도 추천 합니다. 사실 포스팅을 하게 된게 koei라인의 령제로 시리즈를 보고 이게 PC로 있다고?!?!@? 에서 놀란김에 보게 된 골든 위크 세일 이었습니다.

10,000원 이하 타이틀로는 디스가이아, 파판7(구버전), 바하2 레벨레이션(770원입니다만 외전이므로 주의!) - 바하 1~6편은 전부 만원 이하 타이틀이므로 고전 명작라인을 해보시고 싶은 분들은 추천합니다. (의도적 조작감으로 인한 공포이기 때문에 화가 날수 있음...ㅎㅎ 1,2편)

제가 구매할 게임은 이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34,000원 정도네요. 생각보다는 가격이 높아 지는데 개당 만원골로 생각하면 되니까. 흠흠..

드래곤볼 같은 경우는 팬심으로...(어...어이..)

여튼 세일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퍼블리셔 별로 게임 종류가 많은 곳도 있고, 매니아적인 성향이 있는 경우가 많아서 딱 이거 이거다 하기 보다 이전부터 관심 있던 분들은 퍼블리셔 위주로 구경을 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그나저나 벌써 5월1일이네요..ㄷㄷㄷㄷ

Copyright MUJIN(JeHyuk.Lee) ALL rights reserved.
단, 캡쳐 이미지 및 펌 동영상은 그 제작자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외에 허락 받지 않은 곳에서의 게시를 금합니다.
Posted by 무진군

댓글